비타민, 면역력 증강·노화 만성피로 해소 등 효과적

여름은 높은 기온과 습도로 쉽게 지치고 활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이다. 이럴 때일수록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 채소를 자주 먹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기력을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SNP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

피부 역시 뜨거운 태양과 에어컨 바람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 게다가 바캉스 이후 피부는 강한 자외선과 잦은 물놀이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거칠어지기 쉽기 때문에 철저한 애프터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유통업계는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들어있는 썸타(썸머+비타민)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비타민은 우리 몸의 정상적인 기능과 성장 및 유지를 위한 필수적인 영양소로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노화 및 만성피로 해소 등에 효과적이라 특히 여름철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 비타민 성분 활용한 화장품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 생기 충전

비타민은 미백, 노화 방지, 탄력 유지 등의 효과가 있어 피부에 좋은 대표적인 영양소. 하지만 열과 빛에 취약하다는 특징이 있어 뷰티업계에서는 비타민을 유도체 형태로 만들거나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 안정성을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름철에는 이러한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마스크팩이나 미스트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SNP화장품은 비타민 엠보 시트와 고농축 비타민 앰플이 만나 여름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를 출시했다. 외부 열이나 햇빛 등에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을 도트 모양의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 특수 코팅된 엠보시트에 적용시킴으로써 안정도를 높였다.

사용하기 직전 파우치를 접고 앰플 부분을 눌러 터트린 후 싱싱한 비타민 시트를 바로 얼굴에 붙이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미백과 생기에 도움을 주는 '싱싱 비타 브라이트닝 2스텝 마스크'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싱싱 비타 하이드레이팅 2스텝 마스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CNP차앤박화장품의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는 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B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고 비타민 C, E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증발을 방지해주는 타우린, 자일리톨도 함유됐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나 스킨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