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러데이스킨, 4월 일본 유명 백화점 입점 예정_ 글로벌화 가속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가 20~30대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브랜드 ‘Saturday Skin(세러데이스킨)’의 선크림 ‘워터 에센스 선 블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외 2-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세러데이스킨 선크림 ‘워터 에센스 선 블록’

이번에 출시된 ‘워터 에센스 선 블록’은 고수분 에센스 함유로 피부 위에 생기있게 밀착되어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선크림 최고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 / PA++++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보호 및 정화능력이 뛰어난 주니퍼베리추출물 성분이 있어 미세먼지 등 봄철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바르면 하얗게 티가 나는 백탁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워터 에센스 선블록은 외출하기 15~30분 전에 얼굴과 목∙팔 등 노출되는 피부에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주면 되고, 외출 시 2~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주면 자외선차단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가격은 30,000원이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 기능으로 봄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줘 소비자들에게 인기”라며 “국내 인기에 힘입어 홍콩, 일본, 인도 등으로도 수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세러데이스킨은 선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제품이 있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몰(차더샵, CJ몰, H몰, 롯데홈쇼핑, NS 홈쇼핑, SSG, 롯데닷컴 AK몰,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에서 가능하다. 현재 미국, 호주, 홍콩 유명 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추후 일본 대표 백화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문의(www.chatheshop.com, 1544-6294)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