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통·근육통은 염증부터 의심해야, 소염 효과 ‘케토톱’ 사용 권장

한독(대표 김영진)의 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이 국민 배우 고두심을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사진)을 전개한다. 고두심은 지난 2015년 5년 만에 ‘케토톱’의 모델로 돌아와 올해 신규 광고를 촬영했다.

이번 광고에서 고두심은 시큰한 손목, 쑤시는 어깨, 욱신거리는 허리 등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아픈 데는 이유가 있다고 말한다. 관절통이나 근육통은 염증부터 의심해야 한다며 괜한 고생 말고 소염효과가 있는 ‘케토톱’을 사용하길 권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통증 속 염증을 시원하게 캐내는 상황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이사는 “일상생활을 하며 생길 수 있는 다양한 통증을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라며 내버려 두는 사람들도 많다”라며 “통증의 원인이 염증일 수 있으니 ‘케토톱’으로 염증을 캐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한다.

‘케토톱’은 1994년 출시한 국내 최초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외용소염진통제의 대표 품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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