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계열의 판매법인인 '태남생활건강'은 AK플라자의 온라인 몰인 'AK몰'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올가메이드물티슈"와 "스킨터치 물티슈"를 양사의 전략적 브랜드로 구축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의 전략적 제휴 계기는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저가 물티슈가 하나의 문화로 형성됨에 따라 열등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물티슈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전략적으로 양사가 제휴를 맺게 된 것이다.

AK몰 윤성희 과장은 "제조사와 유통업체간의 파트너쉽을 통한 성공사례를 만들어 정직한 품질과 정직한 가격을 통해 물티슈의 올바른 소비문화를 선도할 수 있을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태남생활건강과 AK몰은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3월 7일부터 해당 제품의 “1+1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