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우유·곡물·견과 등 5대 영양소 담은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식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우유와 곡물, 견과를 한 병에 가득 담아 식사 대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영양식 '핸디밀 2종(핸디밀 검은깨&흑미,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를 27일 출시했다.

핸디밀 2종은 우유와 곡물, 견과를 넣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한 간편 영양식이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의 합성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새로운 맛을 담은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를 출시하는 한편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핸디밀 검은깨&흑미'는 기존의 '핸디밀 블랙'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검은 깨, 흑미, 팥 등 항산화 기능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블랙 푸드에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를 더했으며 쫄깃한 식감의 귀리를 넣어 씹는 맛까지 살렸다.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는 아몬드, 퀴노아, 렌틸 등 슈퍼푸드로 유명한 고소한 맛의 견과와 곡류를 신선한 우유와 함께 한 병에 담아 5대 영양소는 물론 칼슘까지 풍부하게 갖춘 맛있는 영양식이다. 한 병에 215mg의 칼슘이 들어있는 등 우유 대비 1.5배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핸디밀 2종 모두 한 병에 150ml이며, 가격은 2300원이다.

신지혜 제품매니저(PM)는 "5대 영양소를 한병에 가득 담은 핸디밀은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아침 대용식"이라며 "핸디밀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