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이어 드럭스토어까지…주요 오프라인 판매망 구축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롯데 H&B 스토어 ‘롭스’ 전점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LOHB’s)는 2013년에 출범한 롯데 계열의 H&B(Health & Beauty) 스토어로 현재 전국에서 8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롭스 전 매장에 입점했다. 사진은 센텔리안 24 CF의 한 장면.

이로써 롭스에서는 재구매율이 높은 센텔리안24의 인기품목 ‘마데카크림’을 비롯해 미백기능이 강화된 ‘마데카크림 브라이트닝 포뮬러’, 정제수 대체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마데카 토닝에센스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된다.

2015년 4월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센텔리안24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에 이어 드럭스토어까지 이르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판매망을 구축하게 됐다.

한편 동국제약은 이번 유통 확대를 기념해, 롭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센텔리안24 모든 품목에 대해 1월 31일까지 최대 52%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