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기능 높인 립케어 개념 한방제품

소망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 다나한 효용윤 립스틱
‘다나한’은 보습 기능을 높인 촉촉한 립케어 개념의 한방 립스틱 ‘다나한 효용윤 립스틱(SPF13)’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에는 한방 미용성분인 용윤보양단이 들어있어 입술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빛을 효과적으로 반사시켜 입술을 윤택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며 자주·진달래·살구·진분홍·연분홍 등 5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2만3000원대이다.

특히 ‘다나한 효용윤 립스틱(SPF13)’에는 1.0ppm의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며, 촉촉하고 윤기나는 쥬얼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고 설명했다.

꽃잎에서 추출한 담향화엽분은 동양인의 피부색에 잘 어우러지는 자연 그대로의 색을 입술에 표현해 주며, 한방 미용성분인 용윤보양단이 입술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 샤인 오일 시스템(Ultra-shine oil system)을 적용하여 광택이 우수한 오일에 색소와 펄을 골고루 분산시킴으로써 빛을 효과적으로 반사시켜 입술을 윤택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고 강조했다.

다나한 효용윤 립스틱(SPF13)은 전국 360여개의 멀티샵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 마트와 온라인(beautycredit.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