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와 화장품 전문가 양성차원서 운영

한국콜마 에스테틱 R&D센터 부설 에스테틱K

▲ 에스테틱K 아카데미- 한국콜라 에스테틱K 아카데미가 전문가 양성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아카데미에서는 내년 1월 2일 아카데미 전 과정을 본격 개강, 화장품 및 피부미용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

특히 화장품 분야의 전문가, 피부미용 분야의 입문 및 재교육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2010년 1월 7일과 1월 14일에 총 2회에 걸쳐 무료 공개 특강을 실시키로 했다.

이 특강은 국내 권위의 전문가가 들려주는 화장품(코스메틱) 전문가 양성을 위한 화장품 성분학 및 화장품 개발 과정, 피부미용 관리법 및 스파 테크닉, 피부관리 후의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특강을 통해 피부미용 및 화장품 성분 및 개발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며, 아울러 에스테틱K아카데미의 특별한 교육시스템 소개, 한국콜마 기업소개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마지막 이벤트 시간에 한국 남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1호인 한국콜마 왕석구 피부미용연구소장을 초청, 피부미용 후의 메이크업 까지의 연결과정에 대한 특강을 들으면서 메이크업쇼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콜마 부설 에스테틱 K 아카데미는 1월 2일부터 개강을 앞두고 있는 특별한 교육과정을 소개하는데 피부미용 달인 양성을 위한 에스트로 과정, 화장품 달인 양성을 위한 코스메틱 마스터 과정 등이다.

그리고 메디컬 피부미용 달인 양성을 위한 메디컬 에스테틱 과정, 두피케어의 달인 양성을 위한 두피 테라피스트 과정, 피부미용 산업, 서비스업 입문을 위한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과정 등을 개설해 운영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