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100명에게 정품 기획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thefaceshop.com)은 ‘명한 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고객 체험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이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한방제품 ‘환생고’를 소비자들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더페이스샵 브랜드 웹사이트에 참여 희망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정품 기획세트(6만8000원)를 증정하며 그 중 우수 체험후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명한 미인도’의 경락 탄력 세럼,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 아이크림, 탄력시트 등 4종으로 구성된 12만원 상당의 정품 세트를 선물한다고 강조했다.

체험 이벤트에 참가할 100명은 30일 더페이스샵 브랜드 웹사이트에 발표되며 제품 사용 후 내년 1월 24일까지 해당 웹사이트 및 본인의 블로그에 품평 후기를 올리면 되며 이 중 베스트 사용후기 당첨자 10명에게는 내년 1월말까지 2차 사은품이 증정된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본부 정승희 팀장은 “고품질의 자연 한방제품을 소비자들이 무상으로 사용해보고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고객 체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달 선보인 더페이스샵의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는 7만원에 가까운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이래 매일 400∼500개씩 팔리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