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라이프스타일 실천 김예지氏 선발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소비자

▲ 스타제니 김예지 씨
모델인 스타 제니 선발대회를 열고 계명대 교육학과 김예지 씨를 제 3기 모델로 선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했으며 약 300명 이상이 신청하여 치열한 경합을 벌였는데 패션모델, 예비 연예인, 대학생 모델 등 전문 모델은 물론 다양한 일반인들이 신청해 이목을 끌었다.

제니스웰은 이들 신청자 중 3명의 최종 후보를 선발해 사진 테스트와 함께 브랜드의 철학과 스타 제니의 이미지를 고려해 최종적으로 김예지 씨를 선발했다.

스타제니에 선발된 김예지 씨는 당차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평소에도 제니스웰 제품을 즐겨 쓰고, 환경을 위해 에코백을 항상 소지하고 다니며 가까운 거리는 자전거를 애용하는 등 생활 속 에코 프랜들리를 실천하는 여성이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촬영 당일에는 당찬 그녀의 매력으로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내 상큼한 제니스웰의 모습을 잘 표현해 주었는데 김예지씨는 제니스웰을 대표하는 모델로 6개월간 활동하며,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하는 등 뷰티 모델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튜디오 컨셉 사진 촬영, 20만원 상당의 제니스웰 화장품 제공 및 제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특전을 부여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김예지씨는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제니스웰 프레쉬 토너와 에멀션을 사용하며 제니스웰과 첫 인연을 맺었다”며 “제니스웰의 철학에 공감하여 스타 제니에 도전하게 되었고 당당히 스타 제니가 되었으니 제니스웰의 환경 사랑과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제품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미숙 제니스웰 팀장은 “1기 한수정씨를 시작으로 제니스웰에서는 매년 참신한 스타 제니를 선발해 올해로 3기를 탄생시켰다”며 “새로운 스타 제니 김예지 씨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제니스웰의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스타 제니의 에코 프랜들리 라이프에 공감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