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남기면 다이아몬드 등 증정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를 구매 시에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12가지 화려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김하늘 팩트 2’로도 유명한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를 구매 후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상품후기를 작성하고 클리오 홈페이지(www.clio.co.kr)에 블로그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30명에게 선물을 준다.

선물 항목은 다이아몬드 목걸이, 덕산 스파 캐슬 이용권, 샤샤 필라테스 이용권, 듀오 파티 초대권, 클럽 파티 초대권, 깜빡이 영어 학습기, 풀 메이크업 서비스, 코데즈 컴바인 자켓 및 티셔츠, 건메탈블루스 공연 티켓, ‘걸프렌즈’ 영화권, 시르크넛 공연 티켓, 클리오 정품 립스틱까지 총 12가지로, 응모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리오 홈페이지(www.cli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는 다이아몬드와 장미 성분을 앞세워 선보인 제품으로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은 물론, 잡티를 가려주는 우수한 커버력과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피지 컨트롤 효과가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는 고도의 제품력과 더불어 ‘하얀 냐옹이’, ‘엘리’ 등 파워블로거와 이지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입소문을 통해 ‘김하늘 팩트 2’라는 이름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