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자연성분과 나노과학 접목

자연주의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나노과학과 자연성분을 바탕으로 30세 이상 여성을 위한 탄력강화 전문제품 ‘플레보떼 콜라제닉 콜라겐 C 703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플레보떼 콜라제닉 콜라겐 70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기존의 나노 콜라겐에 피부 항산화 효과 성분인 비타민C, E, F로 조성된 콤플렉스(복합체) 및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주는 NAG(N-Acetyl-D-Glucosamine)를 추가해 고탄력 기능을 한층 더 높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품명에 삽입된 숫자 ‘703’은 나노 콜라겐 원액 70%와 비타민 콤플렉스 3%가 함유됐음을 뜻하는데 티벳 고산지대의 꽃인 천산설화 추출물이 피부 대사를 활성화하고 자사 특허의 식물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스틸베치넨시스루트 추출물이 보다 젊고 팽팽한 피부로 가꿔 준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선보인 ‘플레보떼 콜라제닉 콜라겐 C 703 크림’은 더페이스샵의 대표적인 기능성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인 ‘플레보떼 콜라제닉 콜라겐 70 크림’이 30세 이상의 국내 여성은 물론 일본,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자 이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새로운 성분을 강화했다.

더욱이 30대에 접어든 여성들이 겪게 되는 탄력저하와 주름형성, 영양부족 등의 피부 고민을 과학기술과 자연성분으로 해소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는 설명이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30세 이상의 여성들 사이에서 피부 노화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탄력 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연성분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정제된 자연주의’를 선사함은 물론 특허 성분과 기능성 성분 등 첨단기술을 이용해 제품의 기능성을 크게 높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