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브랜드 중심 구성, 다양한 증정품 내장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 송병화)에서는 올해 구정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특별한 제품세트를 기획, 구성하여 대대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구정 선물용으로 구성된 제품들은 그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중심으로 기초제품과 색조제품을 세트로 기획하였으며, 다양하고 실속있는 증정품을 내장하여 그 가치를 높였다.

대표적인 기획상품으로는 기초제품의 이자녹스 2종, 3종을 비롯, 지난 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링클 디클라인과 화이트 포커스를 선물 구성하였으며, 라끄베르 브랜드는 피부타입별 다양한 기초 2종, 3종 세트와 색조제품 선물세트를 구성,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급 기초전문 브랜드인 헤르시나는 오투제닉을 선물세트로 구성하였으며, 올 1월 새로 출시한 남성용 화장품 위브와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엑스프림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각각의 선물세트에는 해당제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증정품을 내장 그 쓰임새와 실용성을 높였다.
*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