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애장품 도네이션..자선 바자회도 진행

컬러 트랜드 컴퍼니 보브 (대표 서덕원)는 미혼모 돕기를 위한 첫 자선 트랜드 파티를 최근 압구정동에서 개최했다.

▲ 보브 캐슬듀 오로라 뮤즈 이미지
보브 봄 트랜드 ‘오로라 뮤즈’ 런칭행사와 동시 개최된 이번 바자회는 보브 전속 모델인 하지원씨의 애장품 경매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캐슬듀 트랜드 메이크업 강연을 비롯해 보브 캐슬듀 메이크업 및 네일 이벤트, 벨리댄스 및 매직쇼 공연이 주목받았다.

회사측은 캐슬듀 브랜드 런칭 행사 외에 모델 하지원의 애장품 도네이션과 협찬사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구세군의 미혼모 협회에 기증했다.

보브의 봄 시즌 대표 주력상품이 될 캐슬듀 오로라 뮤즈는 환상적인 반짝임과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캐슬듀 컬러샷 아이즈, 은은한 펄감으로 입술을 한층 볼륨감 있게 연출하는 △캐슬듀 컬러샷 립스, 화려한 펄감의 고급스러운 글리터 펄 섀도 인 △케슬듀 익스트림 펄 아이즈, 볼륨과 글로시함을 동시에 연출하게 해주는 △캐슬듀 오버세팅 글로스, 선명하고 생생한 립을 연출하게 해주는 △캐슬듀 컬러샷 립스 등이다.

이들 화장품은 뮤즈민트와 뮤즈 옐로의 생동감 넘치는 봄 빛 아이메이크업과, 선명하고 글로시한 볼륨감이 매혹적인 오로라 뮤즈를 완성시킨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