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에멀션 세럼 크림 미백 라인 4개 품목 추가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 대표브랜드 ‘플란체’ 품목에 미백라인이 추가된다.

▲ 플란체 화이트 세럼
한국화장품은 플란체 기초, 색조, 탄력 라인에 새로 미백 라인을 구성해 이 브랜드를 화장품전문점 토털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플란체(Pflanze)는 독일어로 ‘식물’이란 뜻으로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식물’성분이 피부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에 토너, 에멀젼, 세럼, 크림 등 4개 품목이 추가됐다.

플란체 화이트 토너 (150ml / 22000원)는 파파야ㆍ상백피ㆍ녹차ㆍ은행잎ㆍ마치현 추출물은 물론 각질연화작용이 우수한 오가닉 컴플렉스(Organic complex)의 보습과 영양성분이 이들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 매끄럽고 환한 얼굴로 가꿔준다.

플란체 화이트 에멀젼 (150ml / 24000원)은 오가닉 컴플렉스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고 식물추출물의 각질 연화작용으로 환하고 맑은 얼굴 관리에 적합하다.

플란체 화이트 크림 (미백기능성) (50ml / 26000원)은 칙칙하고 탁한 피부를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며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Organic complex는 로즈마리, 자소, 병풀, 신선초, 어성초, 민들레 등 6가지 국내산 유기농으로 재배된 식물성분 복합체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렴효과를 내 편안함을 주는 성분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