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라인 블랑엑스퍼트 뉴로화이트 X3 출시기념

세계적인 명품 코스메틱 랑콤이 하얀 피부를 열망하는 여성들의 소망을 담은 화이트닝 라인 ‘블랑 엑스퍼트 뉴로화이트 X3’의 출시를 앞두고 ‘윤정희’와 ‘장신영’을 한국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미녀배우로 선정, 화보모델로 기용한다.

▲ 랑콤 모델 윤정희 장신영
로레알 프리스티지 브랜드 랑콤은 장연신 윤정희씨를 화이트닝 라인 모델로 촬영한 화보를 이달 선보인다.
윤정희와 장신영은 랑콤 코리아 카운터 매니저 120명을 대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가장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한국 배우’를 뽑는 설문 조사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공동 1위로 뽑혀 랑콤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랑콤 브랜드 매니저 니콜라 드브레 이사는 “외국인의 눈에도 윤정희와 장신영은 아름다운 외모뿐만이 아니라 지적인 매력과 여성스럽고 우아함이 표정에서 그대로 베어나오는 훌륭한 배우다. 마치 여신처럼 당당하고 아름답다. 이 두 명의 여신들은 랑콤이 추구하는 여성상을 100% 이상 표현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로레알코리아측은 이들 화보 모델들이 평소 랑콤 화이트닝 제품의 매니아로 ‘평소 열심히 단계별로 화이트닝 케어를 했다’라고 말했으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줄였으며, 외출할 때 UV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않고 바른다’고 전했다.

톱모델 윤정희와 장신영이 촬영한 랑콤 화이트닝 화보는 2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