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룡 대표 창립 4주년 기념식서 강조

▲ 더페이스샵 비전 선포식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가 6일 서울 르네상스 호텔에서 창립 4주년을 기념하는 ‘비전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경영이념과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6일 서울르네상스 호텔에서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주년을 기념하는 ‘비전선포식’을 열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03년 12월6일 출범한 더페이스샵이 가파르게 성장해 온 그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임직원들이 새로운 중장기 전략과 비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취임한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대표이사로 취임해 제 2창업을 선언한 지 만 일년이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금년도 사업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는데 이는 치열한 경쟁을 이겨낸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고 격려했다. 더페이스샵은 올해 매출액을 약 2,100억원으로 예상하고 있다.

송기룡 대표는 “올해가 회사 시스템과 전략을 구축해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하기 위한 기반을 닦은 해였다면 2008년은 글로벌 브랜드로 본격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히고 각 부문별 주요 전략을 설명했다. 또한 이를 뒷받침할 경영이념으로써 ‘THEFACESHOP for All the Beauties-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더페이스샵의 열정은 머무르지 않습니다’를 선언했다.

송기룡 대표는 “더페이스샵이 지난 4년 동안 일궈낸 성공은 시작에 불과하다”며 “임직원들이 다 함께 똘똘 뭉쳐 그 누구도 이뤄보지 못한 새로운 성공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열린 비전선포식은 송대표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경영 이념 및 비전 선포, 중장기 전략 발표, 우수사원 포상, 정주희 등 더페이스샵 내추럴뷰티의 축하인사,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키워드

#페이스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