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M 토탈솔루션 출시..꽃추출물 함유

▲ 마몽드 M 토털솔루션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마몽드 라인에 남성 화장품 ‘마몽드 M'을 추가한다.

‘마몽드 M’의 M은 남성이라는 의미와 함께 수분(Moisture), 영양(Mineral), 피부자생력(Maintain)을 동시에 뜻하는데 흡연, 음주, 스트레스 및 면도 등으로 건조해지고 지쳐가는 남성피부에 플라워 추출물이 피부의 행복밸런스를 찾아준다.

마몽드M은 모이스처 밸런스 라인과 피지 밸런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스처 밸런스 라인에는 보습을 위한 밤꽃, 캄프리, 힐올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밤꽃은 피지량이 과도한 남성 피부에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을 공급해준다. 캄프리는 다양한 미네랄과 미량원소가 포함되어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힐올은 모든 것을 치유한다는 이름처럼 피부를 치유하고 활력을 유지시켜준다.

피지 밸런스 라인에는 피지제거 및 컨트롤을 위한 호손, 허니써클, 마시멜로우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호손은 과도한 피지를 억제하고 피지에 의한 피부트러블을 예방해준다.

허니써클은 피지 산화와 각질 칙칙함을 개선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마시멜로우는 외부자극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주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마몽드M은 클렌징 2품목, 스킨/로션 4품목, 스페셜케어 2품목으로 제품라인을 구성하고 있는데 가격대는 1만원부터 2만8000원선까지 다양하다.

키워드

#태평양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