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에소르 스포츠..향수 컨셉 남성 스킨케어

▲ 소망화장품 에소르 스포츠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이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활력부여와 함께 피지관리까지 고려한 남성 스킨케어 ‘에소르 스포츠’(스킨, 로션 총 2종 / 각 2만1천원대)를 출시했다.

에소르 스포츠 스킨케어는 펩타이드 성분에 의한 탄력 촉진 및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프레쉬한 향의 남성 스킨케어로 불규칙한 생활 등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자극 받고 지친 남성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력있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지조절 및 모공 관리에 탁월한 버섯 추출물, 해조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한편 프레쉬 아로마틱 머스키 계열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향취가 유니섹슈얼한 매력을 뿜어내어 쿨하고 감성적인 남성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보드 형상을 이미지화한 다크블루 컬러의 용기는 사용시 제품이 한 손에 부드럽게 감길 수 있도록 편리함까지 고려해 제작됐다는 평가다.

펩타이드는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레티놀과 비타민C에 이어 차세대 주름개선 원료로 주목받고 있으며, 아미노산의 펩타이드 결합을 통해 연결된 생체물질로 탄력촉진, 보습 등 미용효과가 매우 뛰어나고 피부친화성이 높은 안전한 성분이다.

소망화장품 마케팅부 신미경 부장은 “과거 여성화장품 시장에 비해 비중에 높지 않았던 남성화장품 시장이 최근 2~3년사이 그 2배를 넘기는 등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며 “이러한 남성화장품 시장 환경 속에서 컬러로션부터 기초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많은 남성제품들을 히트시켜온 기업이라는 자존심을 걸고, 오랜 연구끝에 만들어 낸 또 하나의 걸작이 바로 에소르 스포츠 스킨케어”라고 소개했다.

에소르 스포츠는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내 화장품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판매중이다.

키워드

#소망화장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