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프로젝트로 아이크림 주름개선 효능 부각

▲ 코리아나 에센셀 엔시아 CF
코리아나 화장품(www.coreana.com)이 에센셜 엔시아 TV CF로 시장공략에 나선다.

이달부터 공중파를 탄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CF는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강조한 ‘-10 project’ 광고 캠페인을 최근 트렌드인 ‘연상연하’ 트렌드를 소재로 제작된 점이 특징.

CF는 실제나이가 ‘24살’ 보다 많은 모델이 꾸준한 자리관리로 남자친구에게 자신의 나이를 속이는 '-10 프로젝트' 란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의 기능적 측면을 부각시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전현욱 카테고리 매니저는 “ 코리아나 주름개선 특허 성분인 비타톡스™의 효능을 감성적 스토리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자 하였다”며 “ 최근 젊은 커플 사이에서 늘고 있는 연상연하 트렌드가 타깃 소비자에게 호소력을 가질 것이다”고 기대했다.

에센셜 엔시아 광고 모델은 한국계 혼혈인 스테파니피터슨(Stephanie Peterson)과 일본인 모델 멘조 타츠야(Menjo Tatsuya)로 스테파니 피터슨은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등지에서 아시아 톱 모델로 폰즈, 네스카페, 선실크, 캐논 등 유수업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멘조 타츠야는 멜론, SM3 등의 CF 등을 통해 이미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 모델로 팬카페 회원수만 8000천명이 넘을 정도로 국내에서도 유망주로 주목 받고 있는 모델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