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카키 계열의 내추럴 스모키 메이크업 제안

▲ 내추럴 스모키 메이크업
스킨푸드는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내추럴 스모키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관련 제품을 판매중이다. 사진은 스킨푸드 모델 성유리.
스킨푸드가 가을 겨울 색조 화장품을 내놓고 시장 공략에 들어간다.

스킨푸드는 부드럽고 그윽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가을 메이크업 패턴으로 제안하고 관련 브랜드를 판매 중이다.

청순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내추럴 스모키 메이크업에 사용되는 스킨푸드 브랜드는 △ 청포도 프레쉬 베이스 20호 청포도 피치/ 8,900원 △ 징코 그린 BB 크림 2호 내추럴 스킨/ 9,000원 △ 슈가 쿠키 블러쉬 2호 베베 피치/ 가격미정 △ 슈가 디저트 섀도우 11호 시나몬 골드 촉촉, 12호 월넛 그린 촉촉/ 4,000원 △ 블랙빈 아이라인 펜슬 1호 블랙, 3호 브라운/ 2,500원 △ 아몬드 볼륨 킹 마스카라 1호 킹 블랙/ 5,900원 △ 라즈베리 립락커 클리어 3호 클리어 피치/ 5,900원 등이다.

이들 제품은 얼굴색을 꼼꼼히 보정해 주는 동시에 청순함과 섹시함이 묻어나고, 투명하면서도 내추럴한 색조화장에 적합한 제품들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올 가을에는 브라운과 카키 색상의 색조가 유행할 가능성이 높다.”면서 “ 내추럴 스모키 메이크업은 청순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신비로운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적합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