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 소비자 커뮤니티 분리 운영방식 개편

▲ 더나드리 온라인 사이트 새단장
더나드리는 기업정보와 소비자 커뮤니티 강화에 비중을 두는 방향으로 웹사이트를 새단장하고 운영데 들어갔다. 사진은 더나드리 홈페이지 메인 이미지
더나드리(대표이사 한태수)가 웹사이트를 소비자 중심 구조로 개편하고 가동에 들어갔다.

개편된 더나드리 사이트는 기업정보와 제품정보를 우선시한 닷컴사이트(www.thenadree.com)와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장이 될 커뮤니티사이트(www.happyteria.com)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더나드리 닷컴 사이트(www.thenadree.com)는 메인페이지 중앙에 비주얼 영역을 확보해 광고나 동영상 등 이미지를 통한 홍보효과를 주었으며, ‘물들다’라는 컨셉으로 3가지 테마(아름다움,건강함,행복)를 정해 각각의 이미지로 제작된 플래쉬가 롤링된다.

이번 닷컴사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첨단 시스템인 “리아(RIA, Rich Internet Application)서비스”로 한페이지에서 구현되는 웹 응용프로그램이다.

이 시스템은 <제품찾기>라는 퀵메뉴 버튼을 노출해 사용자의 인터페이스를 고려하고 더나드리의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따라 바로 찾아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단계별로 기초/색조, 카테고리, 피부고민별로 나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의 솔루션을 구현해 준다.

까페테리아처럼 즐거운 수다공간으로 마련한 더나드리 커뮤니티 사이트(www.happyteria.com)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이벤트, 프로슈머 활동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사이트 오픈 이벤트로 “나만의 제품 찍어올리기”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더불어 “해피프로슈머” 1기를 모집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의 이야기 공간이 될 해피테리아는 제품후기 등 실제 소비자들의 품평은 물론 프로슈머로서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더나드리는 온라인 사이트 개편,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