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클렌징오일 사진 올리고 경품 받고제니스웰..런칭 1주년 기념 클렌징오일 무료 제공

▲ 제니스웰 무료 품평 이벤트
제니스웰은 브랜드 런칭 1주년 기념 무료 품평 이벤트를 이달말 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포스터
신선 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제니스웰 퓨어 클렌징오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제니스웰 클렌징오일 1천명 무료품평 이벤트’를 개최한다.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제니스웰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현재 사용중인 클렌징 오일 또는 다 쓴 제품 사진을 올리고, 개봉한 날짜를 적으면 1천명을 추첨하여 ‘제니스웰 퓨어 클렌징오일(150ml/20,000원)’ 정품을 보내주는 방식이다.

클렌징오일은 타사 브랜드 제품도 응모 가능하며, 개봉 후 3개월 이상 지난 제품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잠재 소비자들에게 무료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화장품의 제조연월일과 개봉 후 사용기간 등을 소비자 스스로 확인하게 함으로써 오래된 화장품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

최선희 사업부장은 “2006년 9월 런칭한 제니스웰은 소비자 피부 건강을 위해 국내 최초로 ‘신선 화장품’ 개념을 도입시켰다.”며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제니스웰 퓨어 클렌징오일’은 인공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피부에 안전하고, 런칭 전부터 1천명의 프로슈머와 2만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함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제니스웰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공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피부에 안전한 신선화장품으로 출시 후 1년 동안 2만개 이상이 판매된 제니스웰의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특히 올리브, 포도씨, 카모마일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함을 부여하고, 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녹여내는 딥 클렌징 오일이다.

제니스웰은 제니스웰사이트, D&Shop, Yes24, G-market, 네이버 지식쇼핑, 여인 닷컴, 제로마켓, 인터파크, 스토리샵, 파티앤기프트, 싸이월드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