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3색 경영마케팅 세미나…안과 성공 사례 접목

오는 22일, 건국대 새천년기념관

최근 병의원들의 성공적인 경영을 위해 다양한 의료경영마케팅 관련 세미나들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좀 더 세분화 돼 치과 운영만을 위한 전문 세미나가 개최된다.

오는 22일 건국대 새천년기념관에서 ‘우리치과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경영마케팅세미나’이라는 주제 아래 수술이나 진료만으로 성공적인 운영에 어려움이 많았던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강연이 전개된다.

이번 세미나는 ‘3인 3색 통한 거침없는 치과경영의 대발견’을 부제로 예치과전국네트워크 매출1위를 달성했던 치과의사 진훈희 원장, 안과의사이자 경영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이동성 원장, 치위생사과 교수가 직접 강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를 운영하는 원장으로서의 성공적인 치과 경영에 대해, 치과의 원장이자 경영자로서의 마인드를 재확인하고 이를 통해 구체적으로 내부 직원을 관리하고 치과를 홍보할 수 있는 툴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세미나와는 달리 안과 네트워크의 대표적인 드림성모안과의 성공사례를 구체적으로 공개, 치과 경영에 접목시킬 예정이어서 관심이 주목된다.

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첫 번째 세션에서 ‘성공하는 치과의 원장, 이렇게 하면 된다’, 두 번째 세션에서 ‘치과의 매출과 이윤증대를 위한 마케팅 툴’을 주제로 진훈희 원장(크로스디치과)이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세 번째 세션에서는 고객만족 대상을 연속 수상한 드림성모안과네트워크의 실제마케팅의 사례에 대해 이동성 원장(강남드림성모안과)이 강의하며 마지막 세션에서는 ‘우리는 이제 서비스 디자이너’를 주제로 박현선 교수(충청대학 치위생과)가 강의할 예정이다. 문의 닥터클릭 1600-8857.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