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 걸음 당 50포인트 지급-불우이웃 등 사회공헌 지원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가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한다.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오는 30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랭킹닭컴 진심 레이스는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선 1억 걸음을 목표로, 1000 걸음당 간편건강식 1개를 적립해 총 10만개의 건강 식단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랭킹닭컴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닭컴 만보기’를 통해 진행되며 고객들의 걸음 수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동안 ‘만보기 이벤트’를 통해 1000 걸음 당 50포인트가 주어지며, 하루 최대 500포인트(1만 걸음)까지 지급된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앞으로도 랭킹닭컴은 고객 분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며 “걷는 만큼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 식단이 기부되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랭킹닭컴은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랭킹닭컴의 대표 제품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랭커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제로슈가 등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