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핸드드로잉 주목…상쾌한 컬러감 ‘프레쉬 블루’와’ ‘프레쉬 그레이즐’ 선택 폭 넓혀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섬세한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소비자 눈길을 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컬러 라인에,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아큐브 1일 착용 컬러렌즈로, 지난해 12월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을 적용한 ‘프레쉬’ 라인을 출시하며 주목받았다.

기존의 ‘프레쉬 로즈’와 ‘프레쉬 허니’ 컬러에 이어, 이번에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컬러 2종을 추가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 중 ‘프레쉬 블루’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눈동자를 푸른빛으로 물들인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주며, 모던 그레이에 캐러멜 브라운 컬러가 블렌딩된 ‘프레쉬 그레이즐’은 오묘하고 세련된 눈빛을 연출해 준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라인은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트렌디한 색감을 반영한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보다 상쾌하고 시원한 색상의 컬러렌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큐브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마이아큐브 앱 내 가상 체험존 ‘마이뷰티미러’에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든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뷰티미러로 신제품을 가상 체험한 고객 및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