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 보관비용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문 병우, 박일)는 7월 한달 동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LOVE 행복가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신규고객에게 최대 3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아이코드 홈페이지에 제대혈 보관후기를 작성한 7월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배냇저고리를 증정하고, 또한 제대혈보관 상품 구매시,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아이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대혈 보관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주목된다. 기존 15년 보관 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기본형’과 ‘바이오아카이브형’은 보관기간을 1년 더 연장하고, 백혈병 이식 비용을 1천 만원에서 2천 만원으로 대폭 확대했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최근 예비부모들은 태어날 아이의 첫 선물로 제대혈 보관을 손꼽지만, 초기 비용부담에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이벤트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보관 프로그램과 합리적인 가격,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하여 고개들의 재정에 도움이 되도록 주력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와 무료상담전화(080-561-3579), 차병원 산전관리실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