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 프로폴리스 함유 구강 항균·정상적인 면역기능·항산화 3중 케어 가능

[의학신문·일간보사=김정일 기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이 3종 프로폴로스를 섭취할 수 있는 ‘항균·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사진>를 최근 출시했다.

프로폴리스는 외부 유해요소(바이러스, 세균 등)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생성한 물질이다.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돼 있어, 항균 작용 및 항산화 등을 나타낸다.

‘항균·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는 식약처 최대함량의 프로폴리스를 섭취할 수 있으며, 그린(브라질산), 레드(미국산), 브라운(호주산) 3종 프로폴리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브라질 정부 공식 S.I.F. 인증을 획득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미국 전문업체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로즈우드 수액에서 추출한 레드 프로폴리스를 사용했으며, 청정 호주 원물에서 추출한 부드러운 맛이 장점인 브라운 프로폴리스도 함유하고 있다.

‘항균·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는 항균, 면역, 항산화, 총 3중 복합기능성을 나타내는 제품으로, 츄어블 연질캡슐이라 물 없이도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으며, 식물성이라 소화가 용이하다.

이 제품에는 아연, 셀렌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자일리톨, 아카시아꿀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키워드

#일양약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