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 美 개최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바이오텍 쇼케이스’ 연이어 참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크리스탈지노믹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3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에 참석해 연구개발 상황을 소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내년 1월 9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4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 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와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미국 '바이오텍 쇼케이스'에 동시에 참가한다.

JP모건 컨퍼런스는 매년 1월 전 세계 헬스케어 기업들과 기관 투자자들이 모여드는 제약‧바이오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전 세계 투자자들을 만나고, 새로운 시장 진출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해당기업과 업계 종사자들은 물론 투자자들까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해외 바이오 회사들을 대상으로 1대1 파트너링 미팅을 통헤 항암 및 항섬유증 치료 신약후보인 ‘아이발티노스타트’ 췌장암 미국 임상 개발 소개를 통해 라이선스-아웃, 라이선스-인 파트너 모색을 도모할 계획이다.

크리스탈지노믹스 관계자는 "혁신 신약 개발 파이프라인 및 미국 중심의 임상시험 소개를 통해 전략적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