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입점 품목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365’ 3종(크림, 로션, 크림 미스트)과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2종(크림에센스, 트리트먼트)이다.

‘아토베리어365’는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연구소와 에스트라가 공동 개발한 특허 기술인 ‘더마온’을 핵심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에스트라의 대표 라인이다. 시카 성분에 기반한 ‘에이시카-스트레스’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효과적인 진정과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스트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마켓컬리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2주 간 전 품목 25%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10일부터는 ‘아토베리어365’와 ‘에이시카-스트레스’ 키트를 0원에 판매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마켓컬리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준비된 샘플링 수량은 각각 1만 개로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