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시즌 실속 구매 정보-할인 행사 소개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바야흐로 가정의 달이다. 코로나19 확산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올해는 직접적인 만남을 피하고 가족 및 친지의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을 담아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는 가정의 달 시즌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정보와 할인 행사를 소개한다.

대원제약은 장대원 쇼핑몰에서 이달 말까지 가정의 달을 기념한 ‘장대원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루치펠로 치약과 가글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동원에프엔비는 5월 한 달 동안 GNC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NC(Nutrition Consultant)의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가상담을 통해 종합건강, 항산화 건강, 갱년기 여성건강 등 건강 목적에 맞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5월 15일까지 브링몰에서 인기상품을 최대 46%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선물 패키지가 무료 제공되며,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추가 옵션으로 선택하면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비타민하우스도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달 31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피도는 이달 16일까지 유산균 선물세트를 최대 40%까지 할인하고, 선물포장 및 쇼핑백을 무료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더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 권을 선착순 선물한다.

에치와이(hy)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우리 가족 건강 지키기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기획전을 통해 홍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 인기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어린이, 항산화, 바디 등 가족건강 선물세트 3종을 선착순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유사나 코튼 보냉백’을 증정한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달 말까지 온라인 이벤트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프리바이오틱스, 콜라겐 등의 인기상품 샘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일동몰(ildongmall.co.kr)에서 마이니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종근당건강은 이달 23일까지 프로메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게시물 업로드를 하고 프로메가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솔가는 솔가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가정의 달 테마세트를 구성해 최대 50% 할인한다. 솔가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솔가 금장케이스를 증정하고, 기념일 당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포토 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7일까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