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맞춤형 의료기기 전문 기업 애니메디솔루션(대표 김국배)은 최근 본사에서 SNS 마케터 ‘이노핏 프렌즈’ 1기 출범식과 OT를 진행했다.

‘이노핏 프렌즈’는 패션·성형·뷰티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들로 구성되었으며, 향후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innofit)’과 관련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OT에서 △애니메디 및 이노핏 소개 △가상성형 소프트웨어 체험 공간 ‘이노핏 랩’ 체험 △진행 미션 안내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을 병행했다.

‘이노핏 프렌즈’는 본인의 SNS 계정을 활용해 최근 코 성형 트렌드 및 맞춤형 보형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의 강의를 듣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은 5월 말까지이며, 활동이 종료된 후 우승자를 선발한다. 우승자는 이후 3개월 간 ‘이노핏’의 얼굴로 활동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모집을 통해 애니메디와 이노핏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애니메디와 이노핏 프렌즈가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