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시즌 주력 제품인 ‘비타페어C 잡티 세럼’ 구입 시 ‘고려은단 쏠라C’ 1Box(64정)를 증정하는 ‘비타페어C X 쏠라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서 동시에 실시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타페어C와 쏠라C 비타민 제품으로 피부뿐 아니라 신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정제수 대신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해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의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지난 3월에는 잡티 세럼의 높은 인기로 ‘비타페어C 잡티 크림’을 새롭게 출시하며 기획세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색소 침착과 윤기, 보습, 탄력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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