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 축하 댓글 추첨 후 선물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월에 출시된 하이뮨은 TV홈쇼핑 및 온라인 마켓에서만 판매되어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간 동안 하이뮨의 100만개 돌파는 주목할만한 실적이며 1분에 2.5개 꼴로 팔린 셈이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홈트족이 늘면서 8월에는 전월 대비 40% 이상 성장했으며 9월에도 추석선물로 건강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져 높은 매출 성장을 보였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하이뮨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하이뮨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하이뮨이 단 기간에 괄목할만한 매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단백질 시장의 확대로 풀이된다.

올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크게 증가한 가운데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근력 유지 등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산양유 베이스의 단백질 보충제라는 차별성도 하이뮨의 성장세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우수한 영양성분과 소화흡수력을 자랑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는 물론,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성인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뮨은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