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풀무원샘물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의료진을 위한 냉방용품을 지원한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기획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이다.

지난 4월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최근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다방면으로 힘을 모으고 있는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장됐다.

풀무원샘물의 조현근 대표는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대표의 지목을 받아 20일 16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에 앞서 풀무원샘물은 지난 1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원을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더운 날씨에도 선별 진료소 등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한 냉방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현근 대표는 “풀무원샘물 임직원을 대표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하는 의료진과 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국민 모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풀무원샘물 또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지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두의 안전을 위해 더욱 철저한 방역과 예방 수칙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5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위기 극복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서울시 청년청 및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0만병을 기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