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단신 다국적제약/의료기기
셀바스 헬스케어, 피트니스 체성분분석기 '출사표'스포맥스와 독점적 제휴-국내 영업 체널 다각화 차원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셀바스 헬스케어(KOSDAQ 208370)가 스포맥스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국내 피트니스 영업채널을 다각화한다.

특히 체성분분석기 아큐닉(ACCUNIQ)의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셀바스 헬스케어 피트니스 체성분분석기

스포맥스는 전국 27개 지역대리점, 온라인 공식몰 등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헬스용품, 헬스보충제 등을 판매하는 유통 전문기업이다.

또한 전국 1만여 개 피트니스에 공급 중인 국내 발행부수 1위(연간 3만부) 헬스 전문지 ‘MAXQ(맥스큐)’를 발행하고 있다.

우선 전국 스포맥스 대리점을 통한 아큐닉 BC380의 판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의 노후화된 체성분 분석기를 아큐닉 BC380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아큐닉(ACCUNIQ)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의 일환으로 오는 4월 개최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의 공식 체성분 분석기로 아큐닉 BC380을 지정, 현장에서 여러 피트니스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스큐 머슬마니아는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대회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스포맥스 김근범 대표는 "스포맥스가 보유한 국내 피트니스 시장 유통채널을 기반으로 체성분분석기 아큐닉 BC380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스포맥스와 셀바스 헬스케어는 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국내 피트니스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다양한 SNS 및 셀럽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