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만능 엔터테이너…폴리페놀 풍부 건강커피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 '노블(noble)'이 배우 겸 가수 이승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10월 31일 특전사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이승기는 한층 성숙하고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2년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제대 직후부터 방송 및 광고계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바르고 착하면서 노래, 연기, 예능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이승기의 이미지가 맛과 향은 물론, 건강까지 빠짐없이 챙긴 프리미엄 커피 '노블'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좋은 에너지를 지닌 새로운 모델 이승기와 함께 대한민국의 대표 건강커피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은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리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믹스커피에 사용되는 식물성 경화유지 대신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 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은 물론, 라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노블'은 컵커피(RTD)와 스틱형 인스턴트커피, 두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로 커피 한잔도 건강하게 마시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커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