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볼빨간사춘기' 모델 이미지를 적용한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리얼베리어, '볼빨간사춘기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볼빨간사춘기 일러스트 디자인과 함께 그간 익스트림 크림 대용량 출시를 꾸준히 바라왔던 고객 다수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본품 대비 약 1.5배 커진 용량으로 한정 수량 출시했다.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피부장벽 포뮬러'가 약화된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강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72시간 보습과 사용 2주 후 99.5%의 피부장벽 개선 효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브랜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볼빨간사춘기의 유쾌하고 순수한 감성과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www.neopharmshop.co.kr)과 화해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 왓슨스, 롭스,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