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유 이벤트 진행…여의도 메리어트호텔 숙박권 등 제공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대상㈜ 청정원이 여의도 메리어트호텔과 함께 3번째 콜라보레이션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_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

추운 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보금자리가 마련된 객실 내 휴식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요리하며 미식의 기쁨을 더해 줄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는 2018년 2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1베드룸 아파트나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청정원의 아시아 푸드 또는 이탈리아 푸드를 선택형으로 제공한다.

'아시아 푸드 트립'은 동남아 대표 요리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월드테이블 아시안 쿠킹소스'를 비롯해 '카레여왕', '컵국밥 3종' 등으로 구성된다. '이탈리아 푸드 트립'에는 토마토, 크림, 로제 등 '청정원 파스타소스 3종'과 1인분 파우치 타입의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어린이용 '홍초 먹은 기운센 어린이 3종'과 '츄앤', '사브작' 등 다양한 간식이 제공된다.

오는 27일까지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본인의 SNS를 통해 '월드 푸드 트립'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베드룸 아파트 숙박권, 2등 2명에게 호텔 내 파크카페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3등 10명에게는 청정원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이 외 추가 2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3일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청정원 홈페이지(http://www.chungjungone.com)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