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10 켐페인사이트'…다양한 컬러감·소비자 피부고민 제품 가이드라인 제안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의 '파워10 캠페인사이트'가 2017 웹어워드 코리아의 제품프로모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잇츠스킨 파워10 캠페인 사이트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2017 웹어워드 코리아'는 약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시상식이자 페스티벌이다.

잇츠스킨의 '파워10 캠페인사이트'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최우상을 수상했다. '파워10 캠페인사이트'는 대표 제품인 파워10 라인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컬러감을 활용한 컬러 마케킹과 함께 소비자의 피부고민에 따른 제품 가이드 라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파워10 캠페인사이트'는 인공지능이 소비자에게 몇가지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는 컨셉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파워10 라인의 다양한 색감을 활용한 퍼스널 스킨 컬러를 제시하며 소비자의 흥미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해당 퍼스널 스킨 컬러를 활용한 프로필 사진을 만들고 SNS내 바이럴을 유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파워10 캠페인 사이트와 같이 앞으로도 사용자의 피부에 따른 맞춤형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동시에 흥미를 함께 유발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웹어워드 코리아'의 본 시상식은 오는 14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