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개선·신제품 개발 반영…14일까지 홈페이지 신청 접수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우리맛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 개발과 개선에 의견을 나눌 2018년 '샘표 소비자 패널'을 모집한다.

'샘표 소비자 패널'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제품 전반에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운영하는 모니터링 프로그램이다.

지원 자격은 서울 및 수도권, 영남지역에 거주하는 1960년∼1998년생 남녀로, 요리에 관심이 많고 아이디어 제안이나 모니터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본인이나 가족이 식품회사와 관련이 있거나 현재 동종업계에서 모니터링 활동 중인 사람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샘표 소비자 패널로 선발되면 샘표 본사에서 진행되는 제품 컨셉트 및 맛 테스트, 좌담회 등에 참여하고, 가정에서 제품을 사용한 후 온라인 설문에 응답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은 마케팅팀, 연구팀 등으로 모두 전달되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제품 개발에 반영되고 있다.

샘표 패널들에게는 모두 샘표 온라인 쇼핑몰인 '샘표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며, 이 외에도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나 샘표 마켓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2018년 샘표 소비자 패널의 활동기간은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이다.

참가신청은 샘표 공식 홈페이지에서 14일 자정까지 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는 2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