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한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 예약제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도산공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의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실시한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설화수는 기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해온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를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설화수만의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전 온라인 웹사이트(http://www.sulwhasoo.com/kr/ko/flagship/service.html)에서 원하는 일자에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직접 방문이나 전화로 예약해야 했던 기존 방법보다 접근성을 높여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 체험 기회를 널리 제공하기 위해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는 '홀리스틱 밸런스 카운셀링', '홀리스틱 진생&제이드 터치', '홀리스틱 골든 아이 터치', '홀리스틱 센트 터치', '홀리스틱 티 클래스'로 구성되며, 월요일 이외의 모든 요일에 원하는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예약해 체험할 수 있다.

'홀리스틱 밸런스 카운셀링'을 예약한 고객은 가장 먼저 설화수만의 깊이 있는 카운셀링 가이드인 '홀리스틱 밸런스 문진'을 받게 된다. 고객은 문진을 통해 피부 고민 원인을 알아보고 한방의 7세 주기론에 따른 피부 현상 설명 및 주기별 스킨케어 제안을 받게 된다.

'홀리스틱 진생&제이드 터치'는 자음생크림과 옥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핸드 트리트먼트로 이를 통한 피부 자생력 강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지친 피부 및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홀리스틱 골든 아이 터치'는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진설아이에센스, 진설아이크림과 골든아이케어마사저의 섬세한 터치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서비스로 얼굴 중심 축의 피부 케어법을 전달한다.

'홀리스틱 센트 터치'는 자연을 상징하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향인 윤조지향과 매화지향으로 어깨, 목 등을 터치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채워주는 서비스다. 각 프로그램의 소요시간은 약 30분 내외다.

이 밖에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홀리스틱 티 클래스'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도슨트 투어'도 예약 가능하다. '홀리스틱 티 클래스'에서는 설화수의 미학과 오설록의 노하우로 탄생한 홍삼 발효차, 매화차, 세작, 삼다연 제주영귤의 4가지 차의 원물을 직접 만져보고 향을 맡아보며 다도 절차에 따라 맛을 음미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는 온라인 사이트의 사전 예약 고객 중심으로 진행되며 오직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