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 패드·휴대용 패드 케이스 2종 구성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은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정품과 증정품 휴대용 패드 케이스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역시 동일한 세트 구성으로 홀리데이 무드의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천연 바하(BHA) 성분의 토너가 적셔진 패드로 한 번에 각질·피지 관리는 물론 피부결 정돈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는 프로폴리스와 히알루론산 토너가 적셔져 있어 수분 공급에 적합한 패드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된 휴대용 패드 케이스는 파우치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과 함께 12월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이는 만큼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Cosmetics(화장품)와 RX(처방)의 합성어로 '좋은 성분은 최대로, 유해 성분은 최소로' 라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높은 정성과 기능성 처방을 담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