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에디션 선정…기초 스킨케어 아이템 최대 50% 할인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가장 빛나고 반짝이는 순간을 완성해줄 뷰티템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크업부터 기초케어까지 연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대거 선정해, 놓칠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12월 ‘딜라이츠, 팝’ 캠페인

우선 화려한 파티의 열정을 담은 라네즈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을 뷰티 어라이브 제품으로 선정하고 풍성한 할인과 증정 혜택으로 제공한다. 열광적인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BB쿠션 화이트닝', 사랑스러운 치크를 위한 '쿠션 블러셔', 홀리데이 한정 컬러로 출시돼 더욱 특별한 '투톤 틴트 립 바',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등 라네즈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을 전품목 10% 할인하며, 해당 품목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팝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연말, 촉촉한 피부를 위한 기초 케어 아이템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에센스_EX' 및 '슬리핑마스크 미니 3종', '홀리데이 베이직 모이스처 2종 세트' 등을 10% 할인하며, 해당 품목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홀리데이 5종 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연초에 사용하기 좋은 뷰티템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에서는 '부부바바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를 10% 할인한다. 마몽드는 2017 홀리데이 에디션 '플라워 포 미' 전 품목을 10% 할인하며, 밀착 보습으로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 줄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을 5000원 할인하고 손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한율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무나씨'와 컬래버레이션한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리미티드'를 출시해 10% 할인 판매하며, 아리따움은 베스트 컬러 12가지를 한 번에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12월 한달 간 1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찬바람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위한 기초 케어 제품들도 최대 50%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율에서는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는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를 50% 할인하고, 쌀의 진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쌀 진액 보습 스킨&에멀젼'을 20% 할인한다. 아이오페의 인기 안티에이징 아이템 '라이브 리프트 라인'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2월에는 일리, 미쟝센, 려 등 아리따움의 베스트 헤어&바디 아이템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리따움에서는 12월 한 달간 모든 아리따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모노 아이즈' 또는 '마스크팩 3매'를 선택 증정하며, 신규 가입 후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