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라이트' 주제 연말 파티룩·데일리 사용 가능 '홀리데이 키트'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즐겁고 더 쉽게, 그리고 빠르게, 트렌디한 뉴 라이프를 맘껏 즐기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홀리데이 키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비바이바닐라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컬러와 함께 메이크업 분위기를 반전시켜주는 홀리데이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비바이바닐라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아이템은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LIPLIKE SPOTLIGHT KIT)'와 '치어 스포트라이트 크림(CHEER SPOTLIGHT CREAM)'이다. 홀리데이 키트의 테마는 '스포트라이트'로, 언제 어디서나 주목 받는 메이크업의 주인공을 만들기 위한 화려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는 입술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춘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립키트로, 미니 립슬립 3종과 미니 립슬립온 3종으로 구성됐다. 미니 립슬립은 기존 베스트 컬러인 '핑크 문', '스캔들 코랄'과 새로운 컬러인 '위티 바이올렛'을 넣었고 미니 립슬립온은 '머메이드', '위티골디', '블랙 미러볼'을 더했다.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며 고발색력을 가진 립슬립을 바르고 가벼운 볼륨 광택을 주는 립슬립온을 더하면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각각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다.

'치어 스포트라이트 크림'은 투명한 생기와 광채를 연출해주는 멀티 하이라이터다. 피부에 조명판을 비춘 듯 화사한 효과를 부여하며 미세한 펄 입자가 들어있어 반짝이는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밀착력이 뛰어난 수분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져 베이스 메이크업 전이나 후 언제든 사용해도 좋고 얼굴뿐만 아니라 쇄골, 목 등 어느 부위에도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트라이트 키트 2종은 패키징도 특별하게 만들었다.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 파우치와 '치어 스포트라이트 크림'의 튜브는 무지개가 반사된듯한 홀로그램재질을 적용해 파티장에 온 듯 오묘하고 화려한 빛을 낸다.

비바이바닐라 담당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보다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특별한 메이크업 키트를 구성했다"며 "이번 스포트라이트 키트를 통해 고객들이 파티 등 특별한 장소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주인공이 된 듯 하이라이트를 받는 메이크업으로, 보다 즐겁고 트렌디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바이바닐라의 홀리데이 키트인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LIPLIKE SPOTLIGHT KIT)'와 '치어 스포트라이트 크림(CHEER SPOTLIGHT CREAM)' 세트로 함께 구매시 제로 50ml 증정 이벤트도 12월말까지 진행중이며 온라인몰(http://www.banila.com)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