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엔 처음부터 메디폼으로!

휴가철 캠핑장서 발생하는 상처
처음부터 똑독하게 관리하세요!

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종호)는 국내 기술로 개발한 대표 습윤드레싱재인 ‘메디폼’의 새 광고 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열혈형사 ‘은대구’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이승기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상처엔 처음부터 메디폼’이라는 테마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이승기는 아웃도어 캠핑장을 배경으로 화상, 찰과상 등을 입은 사람들의 상처를 치료해주며, 특유의 자상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메디폼 광고는 여름철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캠핑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상처들을 보여주며 다양한 종류의 메디폼을 상황별로 사용해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승기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촬영 내내 미소를 잃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양한 장면들을 연출,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여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습윤 드레싱제 메디폼은 흡수 전 중량대비 10배 이상의 높은 진물 흡수력으로 상처가 깊고 진물이 나는 상처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무릎, 팔꿈치 등에 난 상처에는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로 신축성이 뛰어난 ‘메디폼 밴드’를 사용하면 굴곡 부위에도 잘 붙고 쉽게 떨어지지 않아 사용하기에 좋다.

특히 ‘메디폼 밴드’는 빠른 진물 흡수력을 가진 습윤 드레싱을 일반밴드처럼 바로 붙일 수 있어서 간편하다.

또한 캠핑장에서 요리를 하거나 그릴에 고기를 구울 때, 뜨거운 물이나 불에 피부가 닿으면서 화상을 입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화상부위에는 밴드내 항균성분(실버설파디아진)이 함유된 ‘메디폼 실버’를 사용해 화상부위에 항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PM인 정우경 과장은“배려심을 바탕으로 보는 이들을 힐링시켜 주는 이승기의 성품이 메디폼 제품 특징과 잘부합해 광고 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하게 됐디”며“휴가 및 여가생활로 캠핑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이 크고 작은 상처들을 메디폼으로 초기에 치료하여 캠핑장에서의 시간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먼디파마 제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