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문화병원(병원장 문화숙)은 개원 31주년을 기념하는 사전행사로 지난 2일 직원 및 외래방문객 100여명으로부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해 아름다운 직장의료문화를 성숙 시켰다.

한편 병원은 '시민과 함께 더불어'를 위해 ▲7일: 무료시민건강강좌-여성의 건강은 사회의 건강입니다. △폐경을 이기는 지혜 (산부인과 최진국 부장) △골다공증의 올바른 이해와 치료(내분비내과 안준협 과장) △당신의 소중한 유방을 지켜드립니다 (유방외과 배성우 과장) △유방축소술 및 유방거상술의 이해(성형외과 류민희 과장)
▲8일(오후2~3시): 똑똑한 우리아이, 내일의 주인공입니다. △건강한 산모 건강한 아기(아청소년과 서손상 부원장) △튼튼한 우리아이 치아 만들기(치과 설경희 과장) △ADHD(산만한 아동)의 진단과 치료(소아정신과 황병주 과장) ▲8일(오후3~4시): 불임-제대로 알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불임의 올바른 이해와 치료(산부인과 문성은 과장) △난임부부들의 스트레스 해소법(불임센터 주보선 박사) ▲16일: 음악과 함께하는 태교여행 -'부산카머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오전11시부터 본관11층 강당에서 산모 및 산모가족을 대상으로 하고 참석자 전원에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1일(토) 오후 3시부터 금정산 범어사 입구에서 집결해 간단한 산행을 하고 북문광장에서 장기자랑을 무대로 한 리크리에이션과 보물찾기 등 다양한 친교행사를 갖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