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진료-첨단연구로 'The BEST 21' 달성

6개 핵심가치-7개 추진전략 비전 선포

▲ 가천의대 길병원 The BEST 21 비전 선포
가천의대길병원이 ‘최상의 진료와 첨단연구로 신뢰와 존경 받는 21세기 최고의 고객만족 병원(The BEST 21)을 이룩한다’는 비전을 선포 했다.

길병원은 1일 오후 이길여 가천길재단 회장을 비롯하여 이태훈 병원장 등 병원 보직자와 대내외 주요 인사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The BEST 21'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가천의대길병원은 이날 비전선포식을 통해 “최상의 진료, 최대의 만족, 최고의 길병원”이라는 목표를 위한 'The BEST 21' 비전 실현을 위해 6개 핵심가치와 7개 추진전략을 발표했다.

가천의대길병원이 비전 실현을 위해 발표한 핵심가치는 △생명존중 △고객중심 △사회공헌 △첨단연구 △상호존중 △자기혁신이다.

추진전략은 △암, 응급, 심혈관, 뇌혈관 센터의 전문화 및 차별화 △의료표준화를 통한 고객 맞춤형 진료체계 구축 △산학연 R&D체계 구축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 △고객 친화적인 편리한 병원환경 구축 △병원을 이끌어가는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양성 △성과와 보상, 권한과 책임이 어우러지는 관리체제의 구축 △상호존중하고 칭찬하는 길병원 문화 구축을 선정해 발표했다.

'The BEST 21' 비전을 선포한 가천의대길병원은 앞으로도 최상의 진료와 첨단연구로 신뢰와 존경받는 21세기 최고의 고객만족 병원을 이룩해 인류의 건강에 기여한다는 포부다.

한편 1일 거행된 비전선포식은 직원 합창단의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가천길재단 이길여 회장 기념사, 비전 캐치프레이즈 발표, 핵심가치 선언, 비전 영상물 상영, 기념사진촬영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공식행사 전에는 비전선포를 기념하는 핸드프린팅 행사가 열렸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