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리쥬란 코스메틱, 피부 항노화 기술력 집약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힐러·더마힐러·클리닉·어드밴스드·바이옴힐러·리커버힐러 라인 구성
파마리서치 - 리쥬란 코스메틱
[의학신문·일간보사] 리쥬란 코스메틱(REJURAN Cosmetics)은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의 피부 항노화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한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2016년 론칭 이후 파마리서치의 핵심 기술인 c-PDRN 성분을 적용해 차별화된 재생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c-PDRN은 파마리서치의 특허기술 DOT(DNA Optimizing Technology)을 적용해 해양 생물의 DNA에서 얻은 독자적인 피부 특화성분이다.
◇힐러·더마힐러·클리닉·어드밴스드 라인 등 구성= 리쥬란 코스메틱은 크게 힐러, 더마힐러, 클리닉, 어드밴스드, 바이옴힐러, 리커버힐러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라인별로 클렌저, 토너, 앰플, 에센스, 크림, 마스크, 선케어 등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 품목으로는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앰플 △인텐시브 아이크림 △UV 프로텍션 크림 △3스텝 마스크 등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30여종 이상의 다양한 품목이 운영되고 있다.
제품들은 c-PDRN 성분을 기본으로, 피부 재생 주기(28일)를 정상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진정하는 작용을 한다. 특히 c-PDRN은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DOT)을 적용해, 모공의 670분의 1 수준으로 정제하여 피부 침투율을 높인 독자적 성분으로, 임상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받았다.
◇주요 제품= 주요 제품으로는 △리쥬란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앰플 △인텐시브 아이크림 △리쥬란 리파인 3스텝 마스크 △UV 프로텍션 크림 등이 있다.
‘리쥬란 턴오버 앰플’은 c-PDRN 0.5%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결, 주름 개선을 돕는다. 또한 진피 치밀도, 피부 속탄력 개선, 피부 밝기 개선, 주름 개선 등 10여종 피부 개선 효능 효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듀얼 이펙트 앰플’은 c-PDRN 0.5%와 세라마이드를 결합해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앰플이다. 이 제품은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손등주름 등 다부위에서의 주름 개선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마쳤다.
‘인텐시브 아이크림’은 펩타이드·히알루론산 배합으로 눈가 주름·탄력·치밀도 개선을 목표로 한 눈가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리쥬란 리파인 3스텝 마스크’는 전문 기관에서 받는 피부 정화 프로그램을 한 장의 팩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및 정화 케어, 보습 및 영양 케어의 3스텝으로 단계별 홈케어가 가능하다.
‘UV 프로텍션 크림’은 백탁 없이 자연스럽고 가벼운 발림성과 함께 피부톤 개선 효과까지 부여한 자외선 차단제다.
이들 제품 모두 리쥬란 시술의 핵심 성분인 PDRN을 기반으로 하며,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높여 근본적인 개선을 유도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판매 및 마케팅 전략= 리쥬란 코스메틱은 국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올리브영, 백화점, 면세점 등)을 포함해, 자사몰,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아마존, 라쿠텐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마케팅 활동으로는 각종 온라인, 대중교통, TV광고, 인플루언서 협업 등 일반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프로 골프선수들을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각도의 전략을 병행하고 있다. 특히 해외 소비자에게는 SNS·유튜브·틱톡 등 디지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국가 등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 자료제공= 파마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