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엔비,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서 버츄RF 기술 조명

첨단쿨링시스템·통합펄스고주파시스템·통합에너지조절시스템·최소깊이조절시스템 소개

2022-10-23     오인규 기자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쉬엔비(대표 강선영)는 최근 개최된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이하 ITS2022) K혁신기업쇼케이스에서 9번째로 혁신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3세대 니들RF '버츄RF'에 적용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ITS 2022는 제 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으로 10월 19일부터 10월 20일 까지 코엑스에서 중소기업이 개발한 우수 혁신기술/제품을 전시, 홍보하고 유공자 포상, 기술혁신 세미나 등을 통해 기술혁신 의지 고취 및 확산 효과를 소개했다.

특히 ITS 2022에 선정된 10개사는 245개 업체 중 선정된 기업들이며 그 중 청중심사단이 평가를 합산을 한 후에 3개 기업을 선별했다.

강선영 대표는 에스테틱 의료기술은 IT, 반도체, 전기전자 기술이 접목된 융복합 기술분야로써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쉬엔비 기술력의 핵심인 버츄RF를 소개하며, 비바체에서부터 시작한 쉬엔비의 니들RF 3세대 장비로써 기존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4가지의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있음을 언급했다.

4가지 첨단 기술은 첨단쿨링시스템(ACS : Advanced Cooling System), 통합펄스고주파시스템(IPRS: Integrated Pulsed Radio Frequency System), 통합에너지조절시스템(Integrated Energy Control System), 최소깊이조절시스템(MDCS: Minimum Depth Control System)으로 버츄RF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정성과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입증한바 있다.